바로가기 메뉴


Notice

(주)쓰리웨이의 공지사항입니다.

공지사항, 스토리 상세
[공지사항] 2019년 기해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 (주)쓰리웨이( syhan@web2002.co.kr)  /  작성일 : 2019-01-02 09:53  /  조회수 : 777
안녕하세요 고객님들, (주)쓰리웨이 이사 유찬근입니다. 일일이 찾아뵙고 인사를 드렸으면 하지만, 그러지 못함을 양해해주시리라 믿습니다.

2019년 기해년(己亥年)이 밝았습니다.
기해년의 기(己)가 ‘황’이므로 “노란 돼지의 해”입니다.
그래서 올해를 “황금돼지해”라고 하나 봅니다.

우리 고객님들 모두 2018년 한해 고생이 많으셨고,
기해년 황금돼지해에 모두 복 많이 받으시고, 내내 행운이 함께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쓰리웨이는 2005년도에 설립해서 2019년까지 햇수로 15년 되었고 만 14년이 넘게 웹에이전시 분야에서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그간 쓰리웨이 순간 순간의 어려움과 국가적인 경제위기도 있었지만,
한결같은 고객님들의 지지와 성원으로 큰 탈 없이 잘 성장하고 있음에 늘 감사드립니다.

쓰리웨이는 2018년도 신규 매출 중에서 43.6%에 해당하는 매출이 기존 고객사께서 홈페이지를 리뉴얼 하시거나,
주변 분들의 홈페이지 제작에 쓰리웨이를 소개해 주셔서 발생한 매출입니다.
어느 기업이나 마찬가지겠지만 특히, 쓰리웨이는 쓰리웨이를 지지하고 성원해주시는 고객님들을 통해서 성장하고 있습니다.
쓰리웨이도 고객님들의 지지와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연구해서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쓰리웨이의 지속적인 성장의 배경에는 고객님들의 지지와 성원만큼 임직원 여러분들의 수고와 인내도 있었음에 감사드립니다.
2018년도에는 회사를 강남으로 이전하여 출퇴근 시간이 크게 늘고, 그 고통이 배가되었음에도 불구하고
한 사람의 이탈없이 100% 직원이 쓰리웨이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얼마전 한 직원에게 출·퇴근 시간을 물었더니 왕복 4시간 30분이 걸린다고 해서 놀란 적이 있고 감사하다고 말한 기억이 납니다.
쓰리웨이가 그러한 임직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보답할 수 있도록 우리 고객님들께 더 많은 지지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쓰리웨이가 성장하는 이유는 쓰리웨이가 늘 시장을 바라보고 고객을 바라보고 직원을 바라보고 있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결국 쓰리웨이의 그러한 행위를 믿고 지지해주는 고객님들과 임직원 여러분들이 존재하기 때문이라는 것을 너무나 잘 알고 있습니다.
고객님들과 임직원들의 지지가 없다면 한 걸음도 앞으로 나아가기 힘들 것입니다.

쓰리웨이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성장모델을 찾아서 시장과 고객님들과 임직원들을 믿고 앞으로 나아가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2018년도에는 넘치는 사랑에 감사드리고,
2019년 기해년(황금돼지해)에는 하시는 일들 잘 되시고 늘 행운이 함께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2019년 2월 공지사항입니다.
다음글 2019년 1월 공지사항입니다.